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친절한 회사
작성자 이**** (ip:)
  • 평점 5점  

안녕하세요!

부분 스티커 평발용  깔창을 산 소비자입니다.

중2  아들이 평발인  것을 뒤늦게 알고 이것저것 사서 신겨보고 있는 중에 인터넷에서 워킹마스터 제품이 좋다길래 작고 비싸지만 엄마 맘이 아파서 사보았어요.  하지만 기존 운동화깔창에 잡착되지않아서 돈버렸다고 생각하고 제품평에 불편한 점을 상세히 써놓았어요. 

  그런데 이틀 후에 직접 전화가 왔고, 메모리폼깔창에 붙여보라고 하나 보내주셨어요. 처음엔 그냥 속은 것 같이 기분이 나빴지만. 이렇게 직접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괜찮다고 생각했지요. 

  며칠후 진짜 깔창이 와서  커버를 빼보니 이번에 사이즈가 너무작은 거예요. 분명 전화로 사이즈를 확인까지 했는데, 아들발이 아니라 여동생발사이즈가 와서 장난하나? 싶어서 다시 문자를 보냈지요. 황당해서요.

  다음날 깔창 직원에게 전화가 와서 뭔가 착오가 생긴 것 같다고 해서 다시 보내주신다고 했어요. 

  참~ 물건 하나를 팔면서 이렇게까지 책임지는 회사가 있구나~ 솔직히 감동했어요. 오늘 드디어 세번째 택배를 받았고, 다시 운동화에 넣어보니 딱 맞네요. 이제 평발용 부분깔창스티커를 붙이고 신어보라고 했어요. 

  2주간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참 감사했어요. 소비자의 마음을 잘 알아보려고 노력하는 이 회사가 꼭 번창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